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브레인올 가이드

브레인올뇌파시스템전문기업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브레인 올 가이드

 

안녕하세요.

저희 브레인 올을 방문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저희 브레인 올은 브레인 교육, 브레인 제품, 브레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브레인 교육은 세계적 리더들의 최신 실시간 교육을 받는 기회와 녹화된 교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유럽 바이오피드백 학회(BFE)의 한국 지사로써 BFE 교육 프로그램과 소프트웨어를 단독으로 한국에 제공 하고 있으며, 국제 바이오피드백 연맹과 교류하여 뉴로피드백과 바이오피드백 국제 자격증 취득 과정을 연계하고 있으며 또한, 국내는 물론 해외의 유명 리더들을 찾아 최상의 교육을 실시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고 있습니다.

교육 프로그램으로는 전문가 클래스인 전문가 교육, 멘토링, 온라인 워크샵, 세미나, 소프트웨어 및 해외 연수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현재 영어로 되어 있습니다만 번역서비스를 진행 중에 있어 완성 되는대로 번역 서비스에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온라인 실시간 교육은 소비자의 요구와 교육자의 스케줄을 맞추기 위해 다소 시간이 걸립니다. 구매 후 즉시, 연락을 드리며 스케줄이 수립되는 동시에 연락을 드리오니 정확한 연락처 (이메일과 전화번호)를 작성해 주십시오.

 

브레인 제품은 전문적 검사, 치료 시스템부터 훈련 시스템과 평가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집중력 검사, 신경인지 검사, 뇌파 검사를 통해 두뇌의 상태 및 능력을 평가 할 수 있으며 치료 시스템과 훈련 시스템을 사용해 고객의 요구를 만족 드릴 수 있습니다. 브레인 올은 항상 최상의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문의 주시면 최선을 다해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브레인 제품은 상담을 하셔야 필요한 제품의 가격을 제공 드릴 수 있어 가격이 0원으로 되어 있는 경우가 있사오니 연락 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브레인 서비스는 오랜 시간 시스템 및 클리닉, 센터, 연구소 컨설팅 및 운영, 관리 노하우로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처음 브레인 관련 클리닉, 센터, 연구소를 계획하고 계신다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원하시는 해당 서비스에서 문의 하기를 신청하시면 빠른 시간 내에 연락 드리겠습니다. 

 

고객님께서 필요한 서비스를 말씀해 주시면 브레인 올에서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십시오

전화: 1599-8810

이메일: info@brainall.co.kr

 

브레인올 드림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SEARCH
검색